신나는 화산폭발 놀이

in zzan •  2 months ago 

첫째가 집에있는 종이 계란판을 발견하고 오랜만에 화산폭발 놀이를 하고 싶다고 합니다. 마침 방학이라 집에서 심심해하는 아이들을 위해 큰 맘 먹고 화산폭발 놀이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준비물은 집에 있는 계란판, 포스터 칼라, 붓, 화산폭발 놀이의 핵심인 구연산과 베이킹소다를 준비합니다.

IMG_0276.jpg

화산 폭발놀이를 하기 전에 첫째는 계란판이 화산처럼 보이기위해 빨간 물감을 발라주고 둘째는 붓으로 전지에 색칠 놀이를 합니다. 그걸보고 첫째는 엄마 하율이가 지구를 그렸어요! 라고 말하길래 보니 진짜 지구를 그린 것 같습니다. 어른이 보기엔 그냥 낙서처럼 보이지만 이걸보면 아이들의 시선은 다양한 것 같습니다.

IMG_0277.jpg

첫째와 둘째는 열심히 화산을 만들어주고 계란판안에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을 넣어줍니다.

IMG_0278.jpg

그리고 물을 뿌려주면 화산이 폭발하는 것 처럼 보글보글 물이 끓어오릅니다. 아이들은 무척 신이 났습니다.

IMG_0280.jpg

너무 신이 난 나머지 바닥을 이렇게 난장판으로 만들어 놨습니다. 그래도 아이들이 즐거워하니 흐뭇한 마음에 신나게 놀라고 했습니다. 다 놀고 난 뒤 엄마는 난장판이 된 바닥을 치우고 그동안 아이들을 화장실에 보내고 물놀이를 시켰습니다. 다 치워갈 무렵 안방쪽에 홍수가 난 것 처럼 물이 새어 나옵니다. 어떻게 된 일인가 싶어 아이들이 있는 화장실 문을 열어보니 화장실 문쪽으로 아이들이 신나게 물을뿌려 물바다가 되어버렸습니다. 결국 엄마가 폭발해버립니다. ^^;;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忍忍忍 이네요~ㅋ

ㅋㅋㅋ 팥쥐형 가족은
아빠 엄마 아이들까지 ㅎㅎㅎ 아주 예사롭지 않아요.
그냥 행복이 철철~~~ 보는 사람이 즐겁습니다.
아이이들 얼마나 멋진 녀석들로 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