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ve&take] 까기 어려운 와인

in hive-196917 •  last month  (edited)

KakaoTalk_Photo_2021-09-18-06-55-54.jpeg

제가 가장 경외하는 후배커플이 있습니다. 인성이면 인성, 실력이면 실력, 인물이면 인물… 뭐 하나 빠지는 것 없는 바퀴벌레(?) 커플이죠. 이제는 제발 좀 둘이 떨어져 다니면 좋겠는데 늘 붙어 다니는 선남선녀 아주 예쁜 커플입니다.

이번에 10년여 만에 한 명이 해외에서 학위를 받는 기염을 토하며(?) 한국을 방문했습니다. 그렇게 어려운 과정을 끝낸것도 너무 대단한 일인데, 제가 뭐라고 또 와인 한 병을 선물로 줍니다. 방콕있을 때도 챙겨야 할 사람도 많을텐데 저까지 챙겨서 맘이 무거웠는데 기어이 이렇게 한사람 한사람 챙기네요. 저도 해봐서 아는데 사실 비행기 타고 왔다갔다하랴 논문쓰랴 제출하는 복잡한 행정과정 챙기랴 뭐 혼이 거의 탈탈 털립니다. 저는 사실 아무도 못챙겼거든요…

무엇보다 저는 뭔가 실질적인 도움이 되었던게 아니라서…

그래서 이 냥반들 고생은 고생대로, 신경은 신경대로 썼겠다고 생각하니 괜히 미안해 집니다. 여튼 이 선물 받은 와인은 정말 까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딸이 시집가는 날 쯤에 까주면 적당할텐데, 딸이 없으니 아, 이를 어쩐다…

여튼 아주 기쁜날 소중한 사람들과 마셔야겠죠? 그 최적의 시기를 한 번 노려봐야겠습니다.
후배님들, 수고 많이 하셨고 저까지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give&take 시리즈는 페이아웃 후 SBD수익을 선물 주신 분께 돌려드립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기다리겠습니다.
침이 꼴~~~~~~~~ 까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