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 터닝포인트 위한 싸움 치열

in hive-196917 •  last month 

빈센조에 브레이크가 걸린 것 같습니다.

빈센조는 최근까지 순풍에 돛단듯이 순조로운 진행을 했습니다.

허허실실 성동격서 전법으로 적진을 농락하면서 마피아의 능력치를 맘껏 뽐냈습니다.

20210408_001300.jpg

노조 와해건으로 옥죄는 듯 시늉을 하고 급소를 기습적으로 공격하는 전법을 썼습니다. 노조에 대한 건은 시선을 돌리기 위한 페이크였습니다.

코너에 몰린 바벨은 발악에 가까운 행동을 했습니다. 이이제이 전법으로 맞선 것입니다.

이탈리아에서 마피아 살수들을 부른 것입니다. 송중기에게 다가온 적들은 많았지만 그의 몸에 결정적인 상처를 주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그만큼 그의 적들은 적수가 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국내에서 고용된 킬러들은 모두 송중기와 총격전 끝에 들고 투항합니다. 바벨의 젊은 회장들은 이때를 기점으로 풀이 죽습니다..

옥택연은 송중기에게 빈총으로 농락을 당한후 기가 많이 꺾였습니다.

국내에선 송중기의 내공을 따라 잡을 자기 없다는 것을 눈치챈 최여진은 이탈리아 마피아의 조력을 받은 것입니다.

마피아를 상대할 수 있는 것은 어설픈 킬러가 아닌 마피아 뿐이라는 것을 깨달은 것입니다. 성동격서와 허허실실 전법에 나름대로 카운터블로로 응수한 것입니다.

마피아는 김여진의 요청을 받고 단숨에 달려옵니다.

사실 극중 옥택연의 오른팔인 최명희 변호사는 잔인하고 냉혹한 스타일입니다.

홍차영의 아버지인 홍변호사의 살해를 사주한 장본인이기도 합니다. 빌런 중에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인물입니다.

사람 죽이는 것을 파리 목숨으로 여기는 빌런입니다. 다크히어로에 맞선 빌런들의 반격이 매섭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송중기에게 당한 보스의 아들 파울로를 부추겨 앙갚음을 하기 위해 정예킬러들을 보내게 합니다.

마피아의 최고의 히트맨이지만 세명의 정예 마피아 킬러들과의 대결은 쉽지 않습니다. 전여빈을 슈퍼에 보내고 5분이면 해치울 수 있다고 생각했던 것이 오산이었을까요.

송중기는 처음으로 제대로된 타격을 받습니다. 송중기에 적대적인 일부 까사노 패밀리들에게 둘러싸여 무자비한 린치를 당하기도 합니다.

총을 든 킬러들은 총구를 겨냥하고 방아쇠를 당기기 직전입니다.

그야말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일촉측발의 순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적들을 손바닥 뒤집기처럼 쉽게 제압하던 송중기가 머리에서 피를 흘리며 무장을 해제 당하고 방아쇠 앞에 노출돼 있습니다.

최명희와 장준우가 빈센조와 파울로와의 역학관계를 이용해 킬러들을 파견하게 한 것이 성공한 듯 합니다.

한국에 온 이후 최강의 적들을 만난빈센조 어떻게 반전을 이뤄낼지 궁금합니다. 터닝포인트를 위한 싸움이 치열해지는 느낌입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