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임박마트! 동네에 새로 생겼네요.

in hive-196917 •  2 months ago 

출근하는 길에 플렉스 마트 라는 곳이 생겼어요.
주차장이 넓은 외진 곳이라 이런데도 장사가 될까 궁금해 하며 구경을 갔습니다.

image.png

어마어마하하게 큰 창고가 전면에 있구요.

image.png

이렇게 불이 환한 매장이 있습니다.
럭셔리한 블랙 인테리어로 시선을 끌고 있어요.

안에 들어가보니, 약간 백화점 식품코너 같이 인테리어를 해두었더라구요.
(가격 보이는 포스팅은 하면 안된다고 주의사항이 적혀있더라구요. 그래서 내부사진은 안찍었어요. )

1/4통짜리 양배추, 거의 재료비에 500원쯤 수익을 붙인것 같은 (저도 반찬 만드니까 대략 원가를 알잖아요 ^^) 반찬들, 예쁜 사과, 고급진 베이커리류등 다양한 제품이 있어요.

제 맘에 쏙 든건 샐러드 채소들.
대량으로 구입하면 늘 버리게 되는 식재료인데, 푸짐하게 딱 한번 먹을 분량만큼 포장된 샐러드 채소를 팔더라구요. 가격도 무지무지 저렴하구요.

지난 주말에는 사무실 나가는 길에 들렸더니 삼겹살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집에 고기류가 많아서 아쉬움을 접어야 했답니다.

임박제품들을 파는 온라인 마트는 많이 봤는데, 오프라인 매장은 처음이에요.
저희처럼 두가족 식구라면 퇴근길에 들러서 반찬거리 장만하기 나쁘지 않아보여요.
한가지 단점은, 퇴근길에 가기는 너무 어려운 자리에 있고, 출근길에 가기엔 오픈 시간이 너무 늦어서 정말 큰맘 먹고 가야 해요. 그래도 자주 들를것 같답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뭔가 사진만 보면 외국느낌 물씬 나네요 ㅎㅎ

겉에서 볼때는 넘 고급져보여서 혹시 비싸지 않을까 걱정하면서 갔답니다.
완전 반전 가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