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짱 포도즙 이벤트의 진짜 모습

in hive-160196 •  last month 


인정해주는 단골이 좋기는 좋습니다.
보람을 느낍니다.
솔직한 이야기에 더욱 고마움을 느낍니다.


더군다나 합격쌀까지 구매하실 의향으로 가격을 포함하여 재공지해줄 것을 독촉하는 이 어여쁨 감사함은 새로운 상상을 불러 꿈 나래를 펼치게 합니다.


또 어느 분은 포도즙 1박스를 구매하여 맛을 보시더니 바로 두 개를 더 구매하여 부모님과 지인에게 선물로 보내 드립니다.

가평 운악산 포도즙 이런 겁니다.
그런데 이걸 스팀으로 짠으로 구매할 수 있다니 이런 이벤트 이런 축제가 비대면 시대에 어려움을 잠시 내려놓게 하는 하는 행복함 아닐까요.

여러분들도 이 축제의 주인공이 되실 수 있습니다.
짠이 없다고요, 스팀이 없다고요, 그럼 현금으로도 안 팔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현금보다는 스팀으로 짠으로 구입하는 게 훨씬 재미있는 현상을 넘어 뿌듯함도 느끼실 겁니다.

짝이 없으면 스팀이 없으면 사시면 됩니다.
포도즙 먹겠다고 스팀을 사고 짠을 사는 유저 바보냐고요, 그럴지도 모르죠, 그렇게 보면 말입니다. 그런데 가장 현명한 유저 성공 가능성이 높은 유저를 꼽으라면 스팀을 짠을 사서라도 기필코 가평 운악산 포도즙을 맛보는 사람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게 보통 이벤트 입니까? 아닙니다.
자신있게 축제라고 이야기 할정도의 스팀짱 10월 이벤트 경험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알게 됩니다. 왜 그런가는 경험을 해보면 알게 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