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rt 사 모으기2

in hive-160196 •  last month 

blurt 사 모으기2/

오늘도 가봤다.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 지나가듯
나는 하이브 엔진보다 편하게 느껴지는 https://ionomy.com/ 에 갔다.
물론 이곳도 낯이 설어 그런지 업빗처럼 편하지는 않다.
업비트에 블러트가 상장이 된다면 참 편하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는데 그게 언제 될지 모르겠다. 언젠가는 되겠지만 그 역시 우리들이 어떻게 하는가에 달려있다고 본다.

상장을 사정하는 블러트가 아니라 여기저기 거래소에서 서로 모셔가는 블로트가 되도록 우리가 만들어야 한다.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내부 결속이 잘되고 성장 가능성과 확실한 비전을 보여 주 여아 한다. 그리고 눈에 보이는 확실함이 보이면 서로 모셔가려 할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언제나 서로 네가 잘했어가 중요하다. 공은 상대에게 아니면 다른 유저에게 돌리고 궂은일들을 미루지 않고 내가 먼저 한다면 저절로 그렇게 되리라.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일을 하려 한다.
스팀도 그렇고 블러트도 그렇고 우호적인 유저가 많을수록 성장 잠재력은 더욱 커진다고 본다. 카카 님처럼 선한 부자를 꿈꾸는 사람이 많을수록 긍정 에너지가 성장 에너지로 변환되어 많은 유저들에게 전이되어 분위기 자체가 성장을 안 하고는 못 배기고 그 자체로 성장해 간다고 보면 맞을 것이다.

나 역시도 애초에 계획한 것들을 이루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스팀과 블러트를 더 모으려는 것도 그 꿈의 실현을 위해서이다.
여러분들도 스팀과 블러트에서 꿈을 심고 키워보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이룸이 있으리라 봅니다.

가평 운악산 포도즙은 스팀 스달 짠 그리고 현금 또한 블러트로 구매 하실수 있습니다.
https://www.steemzzang.com/hive-160196/@palja/53mvwa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