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짱 스타일이 최고

in hive-160196 •  last month 

title.JPG

스팀 짱 스타일이 최고/ 천운

요즘 핫한 https://www.steemzzang.com/ 에 가평 운악산 포도즙 축제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면 어떨까요. 그야 물론 좋지만 짠이 없어 스팀이 없어하는 분들, 어쩝니까, 이번에는 그냥 속앓이 하면서 그냥 넘기고, 가 아니고 스팀 엔진에 가서 짠을 사던 업빗에 가서 스팀을 사던 아니면 현금으로 사던 그냥 건너뛰지 말고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강력하게 이야기할 때는 그냥 모른척하고 따라가 주는 것이 미덕이고 이거야 말로 현대인에게 아주 필요한 겁니다. 뭐 아니라 생각하는 분들은 여기서 더 이상 이 글을 읽기를 포기하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천운의 시뻘건 속내를 다 보고 나면 점심 드시는데 지장이 있을까 염려가 됩니다. 돈 아껴서 한 그릇도 둘이 나눠 먹으면서 종잣돈을 마련해야 하는데 곱빼기로 먹어야 되니 그렇습니다. 그러니 소화 잘되는 이야기는 안 듣는 게 식욕 당기는 이야기는 안 보시고 매일 비실비실 사시는 것도 나쁘지은 않으니 억지로 보지 마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여기부터는 외상이라도 줘, 할 정도의 배짱이 있는 분들만 읽어 가시기 바랍니다.

세상에서 재미있다는 이야기 듣고 나면 다 실없는 이야기고 스팀 짱에서 하는 이야기 들으면 사랑하는 내 새끼에게 맛난 포도즙만이 아니고 이것저것 다 챙겨줄 수 있는 묘안이 있으니 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나요 지금 방금 https://www.steemzzang.com/에서 의욕 넘치게 추진하는 이달의 작가 응모만 하면 한 달 내내 매일 한 번씩 보팅을 해주는 @zzan. prz 계정에 보팅 횟수를 하루 한 번에서 두 번으로 바꿨습니다. 왜 나고요? 왜는 왜입니까, 보팅 파워의 여유가 있으니 팍팍 드리자 이거지요, 그래도 아니야 뭔가 음모가 있어하는 분 계시면 어쩔 수 없이 속내를 보입니다.

보팅이 하루 한 번이니 오늘 12시에 쓰고 내일은 11시에 쓰면 쓴 사람은 하루 한번 쓴 거고 @zzan. prz계정의 보팅 정령은 얼마나 유드리가 없이 고지식한지 그건 하루에 두 개 쓴 거야 하고 보팅을 안 해 줍니다. 제기랄 저건 어제 쓴 거고 이건 오늘 쓴 건데 뭔 소리야 하기 십상입니다. 열불 나는 일입니다. 뭐 시간이 많은 사람은 난 포스팅으로 충성할 거야 하면서 하나 더 쓰면 그만인데 문제는 누구처럼 말입니다 엄청 바빠서 정말 스팀 짱을 봐서 쓰는 거지 내가 거기다 두 번을 어떻게 써하는 분들 아니면 한 편의 포스팅에도 진력을 다해서 쓰는데 두 번 쓰다가는 나 쓰러져하는 분들은 정말 억울합니다.

내가 봐도 이건 정말 억울합니다. 싸움 구경하다가 영문도 모르고 한방 맞은 것보다 더 억울하면 억울했지 정말 이건 말이 안 되는 겁니다. 그래서 그 억울함을 풀어 드리려 내가 묘안을 냈습니다. 이런 거 보면 영 바보는 아닌 거 같은데 그래도 잘 잊어버리는 거 보면 바보 삼촌 정도는 될 겁니다.
이쯤 되면 성질이 다 삭어가는 화롯불 같은 분들은 이럽니다. 이야기 기다리다 숨 넘어가겠다. 뭘 어쨌다고 이 난리야 빨리 말해봐, 합니다.

하라면 해야 하는 게 내 책무이니 합니다.
하루 한번 보팅 하루 두 번 보팅으로 바꿨다고요, 두 번으로...

아니 왜들 일어나, 왜들 가시는데 이야기는 다 듣고 가야지, 성질 해가지고는 뭔 말을 못 한다니까, 지금부터가 정말 중요한 이야기를 할 판인데 난 어쩌라고, 에라 모르겠다. 나중에 누가 해달라면 해줘야겠다. 혼자 떠들면 괜히 요즘은 미친놈 보다 미친놈 신고하는 놈들이 많아서 앵앵거리고 순찰차 금방 온다고, 그럼 스타일 구길지도 몰라, 어쨌거나 스팀 짱 스타일이 최고인데 말이야,
그나저나 제목이나 바꿔야겠다, 드디어 본색을 드러내다.라고 해 놨는데 스팀 짱 스타일이 최고, 이게 좋겠다.

zzan_logo_text.PNG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