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육회, 곱창, 내장탕, 볶음밥 풀세트 ^^

in SteemZzang •  2 months ago 

춘천IC 5분, 퇴계동 부원곱창

요즘은 춘천을 가더라도
잘곳이 IC 부근이고 친구들도 다 외곽에 살고 있으니
복잡한 시내 옛 맛집들은 안 찾아가게 됩니다.

새로운 맛집들이 많이 생기는 퇴계동, 부원곱창

신선한 간과 천업이 기본 제공되는 것도
제가 좋아하는 육회도 있어 좋았습니다.
KakaoTalk_20210721_202656395_02.jpg

기름이 별로없는 곱창이라 맘에 들었습니다.
KakaoTalk_20210721_202656395_03.jpg

찬은 깔끔한편이고 동치미 국물이 맛있습니다. KakaoTalk_20210721_202656395_01.jpg
처음에 초벌을해오셔서 기름이 빠진상태에서 야채를구워서 야채에기름이스며든 고소한맛은없고 곱창치고는 깔끔한맛,그리고 곱창속에 들어있는 곱은떠지면서 쌉싸름한 그맛이 납니다. ㅎㅎㅎ

곱창손질은 깔끔하게 된듯 합니다. 질기다는 분도 있었는데 ...잘 모르겠네요

KakaoTalk_20210721_202656395.jpg
제가 안 좋아하는 밥 후식이지만ㅠㅠ, 일단 시켰으면
안 맛있기 힘든 메뉴이니 깔끔하게 비워야죠 ㅎㅎㅎ

KakaoTalk_20210721_202656395_04.jpg

  • 밥과 고기는 국내산 ^^

곱창구이20,000원
내장전골 대50,000원
내장전골 중40,000원
내장전골 소30,000원

999DBD415CAA296906.jpg
033-264-4656
주소: 강원 춘천시 김유정로 1852-5
영업시간:매일 08:00 - 22:30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캬~ 곱창에 소주한잔! 최고죠~ 간과 천엽은 저는 별로던데...ㅎㅎ

그건 먹어본 사람만 아는 맛이죠 ㅎㅎ

자주 먹어봤어요! 근데 먹어도 그닥 땡기지는 않더라구요~ ㅋㅋ

하는 수 없죠 ㅎㅎ

홍어 처럼 식감이 별로인 것들은
저런게 흔한 시골서 어린시절을 지내야 하나봐요
저도 홍어는 좀 별로더라고요.

완전 풀 코스인데요~
하루에 먹기 벅찰정도의 메뉴인데요~ ^^

곱창볶음이 진리 흐흐

제가 좋아하는거만 모아놓은 곳이군요..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