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RP 매일 0.1 ~ 1% 수익 3년 도전 #0010/1095

in SteemZzang •  2 months ago  (edited)

도전 열흘째 날(#0010/1095), 2회의 매매로 수익이 약 351 리플이다.

강제 청산 전의 잔고를 회복하고자 전 거래일(이틀 전)의 잔고로 매수 진입했는데 곧바로 반대 방향으로 움직여 손실 금액이 커진다.

아니 되겠다 싶어서 보유 스팀을 손절하여 마련한 4,463 1,922 리플을 증거금으로 추가로 투입하여 높은 레버리지로 매수 추가 진입(물타기)하였다.

역시 곧바로 반대 방향으로 움직여 높은 레버리지에 해당하는 만큼 손실 금액이 훨씬 더 커진다.

이것은 1분 봉 차트 기준으로 우상향으로 상승 중에 꺾인 것이어서 일시적인 반락이라고 보고 버텼다.

수익이 300 XRP가 넘어 가므로 소액으로 익절 매도를 2회를 하고 나머지를 일시에 익절 매도하였다.

수익은 버텨야 하는데 레버리지가 높아 더 이상 버티지 못하고 (상승 추세선으로 돌아올 때까지 버티지 못하고) 청산하였다. (강제 청산 전의 잔고를 회복하고도 남는 수량이었지만 어쨌든 반성한다.)

실현 수익을 포함한 잔고가 2,540.8 리플로 늘었다.

도전 첫째 날부터 지금까지 투입한 총액에서 275.15 XRP 수익이다.

리플 자산에는 시장 가격 진입과 청산에 따라 「지급하는 수수료」와 지정 가격 진입과 청산에 따라 「지급 받는」 수수료가 반영되어 있다.

처음에 하이브를 팔아 마련한 종잣돈 178.7 리플과 275.15 리플 수익으로 이 도전을 이어가려고 한다.

지금 리플 가격이 미화 1 달러 이상으로 회복하여 리플 자산 평가 금액이 어느 정도 회복된 것도 이 도전에 도움이 된다.

  • 과연 리플이 미국과 중국의 CBDC들을 연결하는 BRIDGING COIN으로 사용되는 날이 올 것인가?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너무 잘 하시는 듯~ ㅎ

편안한 밤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벌써 한 번 강제 청산을 당했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