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1장과 떠나는 추억] 이탈리아, 베로나(Verona)

in hive-101145 •  3 months ago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여행자,
@rbaggo 입니다.



여행했던 사진 1장을 따라서 추억을 회상해보려고 합니다.

베로나 전경-1-2.jpg

이탈리아, 베로나(Verona)


나는 여행객들로 붐비는 도시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도 그럴 것이 관광지가 되면서 여행지의 특수한 매력을 잃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또한 여유가 없으며 오로지 돈이 최우선인 바쁜 도시가 된다.

이탈리아 북부에는 '줄리엣'의 도시로 불리는 베로나(Verona)가 있다. 모두가 아는 소설 <로미오와 줄리엣>이 가지는 타이틀 덕분에 방문객들이 좀 있기는 하지만 베로나 만의 아름다움이 묻힐 정도로 관광화 되지는 않았다.

아침 일찍 머물던 기숙사 형태의 호스텔에서 일어나 창문을 열었다. 나무로 채워진 한적한 언덕 사이사이로 따뜻한 햇볕이 쏟아져 내리고 있었다. 그리고 그 언덕의 능선을 따라 늘어선 성벽들이 눈에 띄었는데 가보고 싶은 호기심이 일어났다. 성벽은 꼭 산책로가 이어진 것처럼 함께 늘어서 있었는데, 날씨가 좋아서 그랬는지 굉장히 상쾌한 기분이 들었다.

베로나의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높은 곳에 올라서면, 아름다운 강이 흐르는 여유로운 베로나를 감상할 수 있는데, 샌드위치 하나 들고 가서 먹으면서 시간을 유유히 보내는 것이 하나의 소소한 행복이었다.

주요 관광지로 '줄리엣'의 집이 있는데,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서 줄리엣 동상의 가슴 위에 손을 얹고 사진을 찍곤 했다. 그러면 행운이 찾아온다고 했던 것 같다. 다시 이 아름다운 곳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방문하는 행운이 내게 오길..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이탈리아는 가보고 싶은 나라인데 T.T 지금 사태가 언제쯤 진정 되려나요. 르바님 코로나 조심하세요.

그러게요 코로나 ㅜㅜ
이탈리아에 정말 멋진 도시가 많죠!

르바고님이 다시 오시니 볼거리가 생겼네요. ^^

앗 멋진 사진 많이 올려보겠습니다 ㅎㅎㅎ

저에게도 그런 행운이 오길....

저도~ㅎㅎㅎ

This post has been rewarded by #nutbox. Nutbox is the DApp Incubator of Steem , and you can mine PNUT token by staking to us via https://nutbox.io .Contact us at https://discord.gg/zPkMu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