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S] 랜덤주식 선물!!🎁 나도 한번 해보자!🙋

in hive-101145 •  last month 


과음으로 '어제'가 사라지고,
이제야 좀 정신이 든다.

일단 출근해서 윗분께
가볍게 한 소리 좀 들어주고,

오전에 잠깐
열일하는 '척'을 좀 하고나니...

다시 올라오는
월급루팡의 본능!



그래서 요즘 hot하게 유행하고 있는,

TOSS 증권계좌 개설 이벤트!!
랜덤 주식 1주 증정!!


요걸 나도 한 번 해보았다.

신분증 하나를 준비하고,
요로케 요로케
조로케 조로케
쓱싹쓱싹



계좌개설 성공!!!
주식 1주 수령 성공!!!

과연!!

제발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
.
.

결과는??!!!!

하....ㅎㅎㅎㅎ


그래그래,
쌍용C&E,
그래도 주가 1만원은 넘겠지??!!

과연??!!!!
.
.
.

20210416_104540.png


허허허..... ㅎㅎㅎㅎㅎ
치킨도 못 사먹넹ㅎㅎㅎ

.
.
.

TOSS 증권....

토스...넌 내게 모욕감을 줬어.ㅎ



 끝.
뿅!!💕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토스 뒤졌다.
주주 되러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 쌍용 E&C 물타기 하다보니 주주!! ㅎㅎㅎ
경영진 싹 다 갈아엎겠어!!

[US$9.90](▼81%)★1 1★샤오미 Mijia 전동 칫솔 T100 / 무료배송

WWW.QOO10.COM

좋은거 나왔구만... 나는 대한해운 2900원~ ㅠㅠ
토스 나빠요~ 된장...

저도 대한해운.. ㅠ 운도없지 ㅠ
설 운도없군요

오호라ㅎㅎㅎ 저거보다 더 낮은 주식도 있었구낭 'ㅡ' ㅋㅋㅋ
위안, 안도, 그리고 독거형 애도...ㅠㅠ ㅋㅋㅋ

저도 토스 이벤트 참여하느라 될때까지 클릭했던 기억이 있네요..결과는 대한해운:( 새로가입한 뉴비입니다
반가워요!!

대한해운 걸리신 분들이 은근히 맞네요 ㅠㅠ ㅎㅎㅎ
반갑습니다!! 'ㅡ' 자주뵈어욥~

반가워요!! 소통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스팀잇에서 뵙길
바랍니다 :) 팔로우하고갑니다 남은주말 알차게 보내세요 !!

난 출근과동시에 퇴근지문인식해..

ㅋㅋㅋㅋㅋㅋ 출근과 동시에 퇴근지문 인식하면,
그건 그냥 하루 날리는거 아님??ㅎㅎㅎ

다시출근찍으면된다ㅋㅋ

휴 이것마저 배아팠으면..ㅋㅋ
다행이다 난 기업으냉이지 반마리 가능!

와ㅎㅎ
나보다 1,500원이나 더 높네!!!! ㅂㄷㅂㄷ....
한턱 쏴! 한턱 쏴!!! ㅎㅎㅎㅎ

카는 초록뱀 나옴 ㅠㅠ

음ㅎㅎㅎ 이거 은근히 내가 못 나온 건 아니었구낭 'ㅡ' ㅋㅋㅋ
미안해 토스야 ㅎㅎㅎ

나보다 좋네 난 인터파크 ㅠㅠ

ㅋㅋㅋㅋㅋㅋ 다른 형들의 댓글을 보면서
점점 토스에게 화낸게 미안해지기 시작했....다....ㅎㅎㅎㅎㅎ

@newiz transfered 1.0 KRWP to @krwp.burn. voting percent : 1.11%, voting power : 94.04%, steem power : 1749173.38, STU KRW : 1200.
@newiz staking status : 163.161 KRWP
@newiz limit for KRWP voting service : 0.815 KRWP (rate : 0.005)
What you sent : 1.0 KRWP
Refund balance : 0.185 KRWP [52928888 - c2fb95bb0083ec0e9bb5a26f2c8b9c87a7fc4e9e]

저도 내일해봐야겠네욤 ㅋㅋ 알려주셔서 감솨감솨!

부디 저보다 좋은 녀석으로 걸리시길!! ㅠㅠ ㅎㅎㅎㅎ

아 이런~~

짧은 탄식에 담긴 긴 여운 ㅎㅎㅎㅎ

해장은 하셨음까 ㅋㅋㅋ 저도 술은 좋아하지만 숙취무서워서 자제하게 되더라고요. 저는 대우건설받았는데 가격은 비슷하네요~ 떡상하길 바라보아요

숙취는 분명 신이 인간에게 내리는 7대 천벌 중 하나일겁니다ㅎㅎㅎ
대우건설도 떡상 고고고!!ㅎㅎㅎㅎㅎ

나는 기업은행임ㅋㅋㅋㅋㅋㅋㅋ부럽쥬?

ㅋㅋㅋㅋㅋㅋ 오이형이랑 똑같넹??!!!
나보다 둘 다 1,500원이나 높음!!!!!
빨리 둘이 서울 와서 나한테 맛있는 거 사줘어어어어어어어어엉 'ㅡ' 헤

ㅎㅎㅎ 거저 생긴 건데요 뭐

잘 굴려서 네이버로 만드세요~~!!!

즐거운 주말되세요~~^^

!shop

이벤트 참여 고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네이버 가격까지 가즈아!!ㅎㅎㅎ

Hi~ newiz!
@garamee21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77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삼성 걸리시는 분도 있던데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

그러게요 ㅎㅎㅎ 삼성도 있고, 네이버 나오신 분까지 봤는데...
아쉽네요 ㅋㅋㅋㅋㅋ

오~ 전 초록뱀이예요...
2천원도 감사하죠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