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mp of the day - 20201030

in dotd •  27 days ago 

Dump of the day

쌀로 만든 청주를 이것저것 시도해보고 싶습니다.


한 언론사 임원은 인테리어 공사를 하면서 2천만 원의 할인을 받았습니다.

경제지의 한 간부가 천 만원 어치를 사면서 받은 혜택은 200만 원, 한 인터넷 매체 기자는 370만 원, 또 다른 경제지 기자는 260만 원 싸게 가구를 산 걸로 돼 있습니다.

또 서울의 경찰서 간부는 4백만 원 정도 할인을 받아 소파 등을 사들였고, 모 신문기자와 전 국회 보좌관 부부는 식탁 등을 구입하면서 50%의 할인율로 1백여만 원을 할인받았습니다.

공직자나 언론인은 2016년부터 시행된 이른바 '김영란법'에 따라 한 번에 1백만 원이 넘는 금품을 받을 수 없지만 거액의 할인은 최근까지 계속됐습니다.


한국판 ‘나, 다니엘 블레이크’ 소송이라 불리는 고(故) 최인기 씨의 사건 항소심에서 재판부가 다시 원고의 손을 들어줬다. 법원이 수원시와 연금공단의 책임을 재확인 확인함으로써, 근로능력평가의 기만적 운영에 제동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어제 공유했던 사건에서 최인기씨 유족이 승소했습니다.
수원시와 연금공단은 소송비는 소송비대로 쓰고.. 뭐하는건지 모르겠네요.


피해자의 잘못이라 치부하면 편하다. 세계는 정의로울 거라는 근거 없는 믿음 또한 그렇다. 나는 얼마나 함부로 판단하고 살았는지. 나는 왜 누구의 억울함은 있을 법 하다 생각해왔는지. 일개 근로자인 나는 어쩌다 자본가의 입장에 서 있었는지! 길은 이어지고 삶은 연결된다. 내가 편한 건 누군가가 불편한 덕이다. 직장에서 겪는 불합리함은 법에 호소할 수 있고 직원은 단결하여 시정을 요청할 수 있다. 이것은 나만큼이나 어리고 여렸던 사람들이 온몸으로 버텨온 역사임을 이제 안다.

김진숙 지도위원의 정년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복직할 수 있기를 기원해 봅니다.


image.png


낙태죄 주수제한은 의미가 없습니다. 낙태죄 “완전폐지”를 촉구합니다. - 청와대 청원
낙태죄 전면 폐지와 여성의 재생산권 보장에 관한 청원 - 국회 청원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US$38.00](▼16%)xiaomi 샤오미 선풍기/ 17pin무선선풍기/한국 6개월 무상AS/한국형 어탭터

WWW.QOO10.COM

[US$44.10](▼33%)[KIRKLAND Signature][12개 세트 / 6개세트] 커클랜드 미녹시딜 5% 남성 탈모 예방 트리트먼트 특가 빠른 당일배송

WWW.QOO10.COM

upvu 유저네임으로 광고가 있는데 궁금한 사항이 있어 문의드립니다.
여기저기 블로그에서 upvu에 대해서는 읽어보았는데,
어떻게 가입을 해야 하며, 어떻게 스팀코인을 구입해야 하며,
저희가 보유중인 스팀파워를 어떻게 어느 곳으로 보내야 하는 지 구체적인 방법을 모릅니다.
가능하시다면 안내 부탁드려도 될까요?
저도 가입하여 투자를 하고 싶거든요.

  ·  26 days ago Reveal Comment